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투자자의 아침View the full contextrealprince (73)in #sct • 7 years ago 두시간이라니요. 잠을 좀 주무셔야 하지않을까요. ^^
지난밤엔 8시간 잤답니다. ㅎㅎㅎㅎㅎ
그바람에 영화리뷰를 못 쓰긴 했지만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