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코인판, 개발 필요한 것들, 개발 커뮤니티

in #sct5 years ago

@jacobyu님~~

일단 기존의 제 소스 다 삭제한 후 다시 fork 받아서 Wallet에 Steem Engine Token이 보이도록 수정한 후 이것만 올렸습니다.
Pull Request 시에 계속 git 사이트 자체에서 에러가 나서 별도로 branch로 만들었던 것을 다시 삭제하여 올려서 일단 이 요청이 받아 들여지고 다면 그 버전을 다시 pull 한 후에 수정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git 로 현업하는 것이 쉽지 않네요 ㅜㅜ
어디서 수업 좀 들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요 ㅎㅎ
암튼 한개 한개 적용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즐거운 저녁 되세요!ㅋ

Sort:  

리얼만권님 저도 좀 알려주세용. 저도 같이 하고 싶어요

@anpigon님~~~
이미 pr 올리신 거 봤어요 ㅎㅎㅎ
햅뽀이의 칭찬이 자자하던데요~^^
제가 배워야 할 듯 합니다 ㅋ

집가서 확인해볼게여! 감사합니다!

칭찬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realmankwon님 코드를 보았습니다. 코드에서 깊이를 알 수 없는 내공이 느껴졌습니다.
전 내공 보다는 눈에 보이는 외공만 수련해서 사실 실속이 없습니다. ㅎㅎ 제가 많이 배워야 할 것 같습니다.
스팀판 코드기여 포스팅을 보면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이거 칭찬 릴레인가요? ^^
제 소스에 그런 깊이가 있었다니~~ 칭찬해 주셔서 무한 영광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84.92
ETH 2911.45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