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내일을 대신 해 줄 수 있다면?

in #sct4 years ago

안녕하세요 @realmankwon입니다.


아내가 가장 힘들어 하는 것이 시간이 없다는 것입니다.
둘째를 보내고 난 후 집안 정리를 하고 나면 어느새 오후가 되고 3시간 정도 강의 준비를 하고 나면 둘째가 하원을 합니다.
그 이후에는 제가 올때까지 저녁 준비를 하고 저녁을 먹은 후에 이래저래 정리하고 애들을 재우고 나면 밤 10시가 됩니다.
블로그 관리를 하고 나면 어느새 12시가 넘어 버리니 물리적으로 시간이 부족합니다.
그나마 평일에 아무 일이 없으면 그래도 3~4시간이 나지만 교육을 가거나 강의를 가면 그마저도 할 시간이 없습니다.

이런 상황이다 보니 아내는 집안일만 누군가 해주면 얼마나 좋을까라고 얘기하곤 합니다.
제가 퇴근하고 나서 설거지를 하거나 주말에는 제가 청소를 하긴 하지만 깔끔쟁이 아내는 하루에 2번씩 청소를 하기 때문에 아침 청소를 제가 대신할 수는 없습니다.

저 역시도 회사에서 불필요한 일을 하게 될때면 누군가가 대신 해 줬으면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다행히 스팀에서는 제가 해야할 일들을 봇들에게 맡길 수 있어서 참 편하긴 합니다.
물론 지금처럼 스콧봇이 뻗으면 이것도 무용지물이 될때가 있습니다.

이렇게 살다보면 비용을 지불해서라도 시간을 벌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누군가가 내 일을 대신해 줄 수 있다면 어떤 일을 맡기고 싶으신가요?

Sort:  

저에게 디자인 일좀 안 시켰으면 좋겠어요. 저는 설계자지 디자이너가 아니라고요. ㅠㅠ

저요 저 ~ 아이들 세명 딱 3일만 부탁하고 싶어요

오히려 회사 업무를 맡기고 빨래 개고 청소하면서 소소한 행복을 찾을 것 같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5955.88
ETH 3055.54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