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카페 추천☕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

오늘 제가 여러분께 알려드릴 것은 홍대에서 제가 가보았던 카페들 중 추천드리고 싶은 카페들입니다 :D

그럼, 지금 바로 첫 번째 카페부터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밀로커피 로스터스
    20190831_172122.jpg
    (출처 : 네이버지도)

밀로커피는 홍대입구역 경의중앙선 7번 출구로 나오시면 걸어서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입니다!

밀로커피의 내부 디자인은 세련되고 아기자기하게 되어있으며, 조명과 가게 내부의 분위기가 어우러져 예쁜 모습을 뽐냅니다.

아기자기한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카페를 처음 들어섰을 때 감탄이 절로 나올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ㅎㅎ

20190831_172148.jpg
(출처 : 네이버지도)

카페하면 역시 메뉴가 중요하겠죠!? 밀로커피의 메뉴에는 여러 종류의 커피들, 녹차라떼 • 코코아 등의 음료와 허브티 종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밀로커피를 친구와 함께 처음 가보았습니다. 저와 동행한 친구는 밀로커피를 한 달에 두, 세번 다니는 밀로커피 사랑꾼인데요!

친구가 추천해 준 커피는 바로 비엔나 커피인 '몽블랑' 이었습니다.

20190201_153432.jpg
죄송합니다.. 업로드를 하면 사진이 옆으로 계속 돌아가네요..😭

'몽블랑' 의 뜻은 눈 덮인 하얀 산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나온 커피의 모습을 보면 절로 눈 덮인 산의 모습이 생각이 납니다 ㅎㅎ

제가 주문한 것은 따뜻한 커피였는데요!

따뜻한 몽블랑은 산도가 약해, 시큼한 커피를 잘 드시지 못하시는 분들이 드시기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커피 위에 올라가있는 달달한 크림과, 크림 속에 숨어있는 고소한 커피가 한데 어우러져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저는 아기자기한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이 카페, '밀로커피 로스터스'를..

달달하고 고소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밀로커피'의 매뉴 '몽블랑'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1. 카페 앤하우스
    20190831_172052.jpg (출처 : 네이버지도)

20190831_172107.jpg (출처 : 네이버지도)

카페 앤하우스는 32파르페 홍대점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카페 앤하우스는 룸카페 인데요, 정말 말 그대로 룸이 따로 나뉘어있어 룸에서 음료와 케익과 같은 제과를 먹을 수 있습니다!

이 카페는 약 4개월 전에 다녀왔는데, 메뉴판이 없어 올리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ㅠㅠ

카페 앤하우스의 음료는 일반적인 커피종류들과 프라페들, 또한 허브티와 각종 과일 음료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앤하우스에는 여러 조각케익과 과자같은 제과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처음 카페에 들어섰을 때, 기다리고 있는 수많은 커플들을 보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여러 방들을 둘러보던 중 2인, 3인을 수용할 수 있는 룸 뿐만아니라 더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방들도 보았습니다!

저와 친구는 함께 룸을 잡고 메뉴를 주문한 뒤 기다렸는데요, 룸은 두 명이 들어가기에 넉넉하고 아기자기하게 되어있었습니다!

20190831_083032.jpg

저희가 주문한 음료와 케익이 나왔네요!

저희는 자바칩 프라페와 아포카토, 그리고 티라미스 조각케익을 주문했습니다.

자바칩 프라페는 잘게 갈린 얼음 덕분에 씹는 맛이 좋았고, 자바칩 특유의 달달한 초콜릿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제 친구가 주문한 아포카토는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커피의 조화가 너무 좋아 달달하며 시원한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커피와 함께 먹으면 일품인 케이크,, 티라미스도 커피와 함께 먹으니 정말.. 최고였습니다!!

저는 이 '카페 앤하우스'를 다른 사람들의 시선이나 소리가 없는곳에서 이야기 나누며 음료를 드시고픈 연인이나 친구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
.
.

제가 오늘 준비한 카페는 두 곳 뿐입니다.. 카페 외관과 내관, 메뉴판 등 다양한 사진들을 준비하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다음번엔 더 자세한 정보와 사진들을 가지고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좋은 곳 알고갑니다. 다음에는 홍대에 맛있는 곳도 추천해주세요!!

넵 감사합니닿ㅎㅎㅎ 홍대 또 열심히 돌아다니고 맛집 많이 알아올게요😆

홍대.. 좋긴 한데 오늘 가보니까 벌써 사람 엄청 많더라구요ㅋㅋㅋㅋ
9번출구로 나가고 싶지가 않네요;;

주말 홍대는... 사람 뚫고나갈 만반의 준비를 하고 가야하는곳 같아요.. 으어어😥

Congratulations @rbdud837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You distributed more than 1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upvotes.
You received more than 1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홍대에 가볼 일이 생기면 참고할게요. ^^

밀로커피 검색해보니 평이 좋아보이네요.
한번 가보고 싶군요...
잘보고 갑니다.

밀로커피..로스터스...카페..앤하우스...(적는중)

홍대에 그 딸기케이크 유명한 피오니였나 ㅠㅜ 유명하기는 하지만 웨이팅하면서 먹을 만한 맛은 아니더라구요. 홍대에 가야할 카페가 어딨나 했는데 ㅠ_ㅠ 감샴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890.04
ETH 2356.22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