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에서도 키 체인으로 로그인 할 수 있다.

in #sct5 years ago

아 그래서 오늘 스팀잇에 접속해서 지갑을 열었는데 자꾸 비밀번호 얘기가 나와서 뭔가 했는데 키체인 업그레이드였군요. 사실 저는 마스터키를 외워버려서 가끔은 타자치는 재미로 치곤 하는데.. @jinuking님께서 아주 좋은 아이디어를 올려주셔서 그 방법을 따라보려고 합니다 ㅎㅎ

Sort:  

아...마스터키 외우셧단 말씀 반농담으로 반신반의 했는데... 진심이신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곱니다!!!!^^/

지누킹형아도 키 저장하지말고 외우러...가보시는게...ㅋㅋㅋ

흐미... 마스터키를 외워버리시다니... ㅎㅎ
그런데 그것도 꽤 시간이 지나면 잊어버리기 쉬워서
지누킹님 아이디어도 되게 좋습니다 ㅎㅎ
저도 저런식으로 관리를 하는데 지누킹님이 하시는거보다 조금 더 쉽게...

헐..
세상에...
대단합니다
전화번호도 몬 외우는디...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425.80
ETH 2363.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