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비트코인 차트분석] 어디에서 반등할까? 피치포크와 피보나치로 보는 관점 8650? 7500? / 피치포크로 보는 엘리어트 파동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rbaggo (69)in #sct • 7 years ago 이제는 트레이더에 도전을??! 요건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