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steemzzang(ZZAN)을 기대하는 이유..
"그 과정에 있는 사람과 사람의 이야기, 감정,, 그 속에서의 느끼고 생각하는 것들.." 이구나 싶습니다.
생각의 가치와 사람 인정이 흘러넘치던 스팀잇의 모습들이 스팀짱에서 많이 나타나기를 고대해봅니다!
"그 과정에 있는 사람과 사람의 이야기, 감정,, 그 속에서의 느끼고 생각하는 것들.." 이구나 싶습니다.
생각의 가치와 사람 인정이 흘러넘치던 스팀잇의 모습들이 스팀짱에서 많이 나타나기를 고대해봅니다!
말씀처럼,
지난 기억 속에 좋았던 추억을 하나씩 다시금 꺼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