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Clet 에서 에어드랍 받은 코인 현재View the full contextrbaggo (69)in #sct • 7 years ago 헉 클렛 받을까 고려하다 귀찮아서 말았는데.. 역시 받고 봐야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