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Coin] 고팍스 정책변경View the full contextrbaggo (69)in #sct • 7 years ago 입금후 72시간..ㅠㅠ 거래소에서 거래 좀 하도록 유도하는 것도 이해는 가는데 진짜 너무 불편한 것 같아요. 업비트랑 바이낸스밖에 없네요..ㅠㅠ
업비트 입금만 됐어도 ㅠㅠ 한달 늦은게 너무 아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