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 보내기

in #sct5 years ago

휴일날 이것저것 바쁘네요.

  • 고팍스에 새로 가입할까 하다가 입출금에 72시간 갭이 있다는 얘기에, 기존에 사용하던 코빗계정을 업데이트 하기로 했습니다.
    시스템 업데이트후에 원화 입금한도가 줄어들었고 추가적인 서류를 제출하여 본인인증을 해야만 입출금 한도가 상향되는군요.
    사실 현재의 암호화폐시세를 보면 지금의 한도로도 충분하지만 ... 앞으로 좋아질거라 믿고 업데이트를 해 봅니다.
    신분증, 주민등록초본, 본인사진까지 인증을 해야하니 ... 번거롭기도 하고... 부담도 살짝 가는건 사실입니다.
  • 오랜만에 anonsteem를 이용해서 계정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계정하나 만드는데 24스팀이 들어가는 군요. RC가 부족하지 않게 스파임대도 하고... SCTR을 받을수 있을지 기대반 걱정반입니다.
  • 비코는 여전히 횡보중인데... 스팀은 200원... 아슬아슬 하군요... ㅜ.ㅜ;;
    주말 잘 버티고 다음주에는 화이팅하기를 ... ^^

불금 보내세요... ^^

Sort:  

오랜만에 글 쓰시는 것 같네요^^ 건강하세요~

계정은 INV 토큰으로 만드시는게 저렴하고 쉽습니다~ INV 토큰은 매수걸어놓으시면 1스팀미만으로도 구매가능하니^^

계정에 24스팀이라니요.. ㅎㅎ
지인분이 들어오셨군요! 빠른 적응 하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주말 잘 쉬세요ㅎㅎ

시장은 여전히 알트코인들이 힘을 못쓰니 스팀도 크게 기대할수없는 분위기네요.
알트코인시장이 살아나주면 좋을련만 예전의 모습을 보여주지못하니 전체적으로 회복하려면 시간이 많이 필요할듯도 보임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_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564.17
ETH 3401.0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