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SCT - #28

in #sct5 years ago

좋은 아침~~!!

아직 흐리네요 비는 더 안 올 것 같은데..

뭐 덕분에 시원하고 좋습니다.

다음 주는 월요일부터 쭉 30도가 최고 기온이랍니다.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입니다.

어제 SCT 채굴의 첫 날.

물론 전 꽝 입니다만 ㅠㅠ 잘 돌아가고 있는 모양입니다.

저는 steemd에서 확인했는데,

@ayogom 님의 https://ayogom.github.io/steemexplorer/#/@sct?page=2

요걸로도 확인이 됩니다.

정말 후딱후딱 뭔가가 나옵니다. 한 눈을 못 팔겠네요.

매 시간마다 복권발표하는 기분인가요? ㅎㅎ

재밌습니다.^^

어제 @morning 님이 올리신 글 금, 비트코인 동반 상승이기억에 남아 추천드려 봅니다.

Screenshot (18).png

그럭저럭 ^^;

Screenshot (19).png

오늘도 행복하세요~~^^

주의 - 스판

보파가 남아나질 않습니다

손이 저절로 갑니다

자신도 모르게 스판을 스크롤하고 있습니다

Sort:  

수고 많으셨어용~💙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811.20
ETH 3178.0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