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News] FATF, 일본 암호화화폐 업계 조사 / [Sago] 자산 축적 방법은...?View the full contextrainingfall (71)in #sct • 7 years ago 토큰 안 팔면 모이더라구요. 그 다음 존버....ㅜㅜ
음.. 토큰 모아놓고 오르기 기다리기~!
우리 모두가 원하는 불장이여 오라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