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n~~rainingfall (71)in #sct • 7 years ago (edited)구름이 많은 날씨입니다. 스산한 것이 마음을 우울하게 만드네요. 그래도 힘 내서 하루를 보내야지요. 오늘 장은 어떨까요? 열어 보겠습니다. 비트는 어제 좀 빠졌군요. 치고 올라도 모자란데 ... ㅎㅎ 또 기다려 봐야지요. 리플은 비트의 하락세를 감당하지 못 한 모양입니다. 그래도 다시 올라가려는 것 같습니다. 이더리움은 스팀은 뭐지? 오르고 있네요 ㅎㅎ 이 기세대로 쭉 좀 가줬음 합니다. 스팀이 오르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 #sct-kr #sct-freeboard #zzan #dblog #liv #palnet #actnearn #marlians #steemleo #jjm #busy
[free.zzan 077] 19차 보상이 분배되었습니다~
jcar토큰 10월 구독보팅입니다.
새로운 한주 즐겁게 맞이하세요~^^
스팀이 그것도 올랐다고 조금 낫네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열지 말아야 할거 같아요~ㅋ 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