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엔진을 통한 Rewards Claim !

in #sct5 years ago

스팀엔진쪽의 발빠른 대처로 Rewards Claim을 하기 위해 굳이 이 전 포스팅의 클레임 링크를 찾는 수고는 하지 않아도 되어서 편리해진듯 싶다.
그런데, 엔진쪽을 통해 리워드를 하려고 하니 아래와 같은 문제점이 보인다.

20190521_095351.png

이미지에서 보여지듯이 제 계정의 SCT REWARDS는 3.12 그리고, WEED의 경우 8.62 클레임을 요청하라는 문구가 상단에 위치하고 있다. 차후에 보다 많은 SCOT 토큰이 라운칭 된다면, 과연 어떻게 표시할지?

아울러, WEED의 경우처럼, 스테이크(빨간색 화살표), 언스테이크(파란색) , 언스테이크 철회(노란색) , 뒤에 분명이 손바닥 위에 달라표시(녹색선)처럼 표시가 하나더 추가가 되어야 하는데, 표현 공간이 아직은 없는것 같다.

물론, 제 경우는 모니터링과 동시에 테스트를 하다보니, 이런 현상이 발생할 수 있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결하는 것이 좋을듯 싶다.

Sort:  

클릭이 적용 안되어서 전 페이아웃을 수동 링크 주소로 하는 중

크롬에 키체인을 등록하고 해보시죠! 키체인을 등록해 놓으시면 , 토큰 전송및 여러가지 면에서 편리해요! 관련 포스팅을 찾아 링크를 해 드리고 싶지만, 오늘은 정말 많이 바쁘네요!

아무래도 스팀엔진팀이 중단없어야 하는 실시간 운영상황에 개발적용 피드백 적용 반복하다보니 UI 에는 미처 신경쓸 겨를이 없을거에요~!
모바일은 거의 환장 수준으로 다닥 다닥 겹쳐서 보거나 클릭하기 힘들어요~ ㅠㅠ

포스팅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말 모바일쪽은 미치고 환장하겠더군요!!ㅋㅋ
빨리 보완되길 기대해 봅니다.

모바일은 설치형 댑들로 나와야 편할거 같아요~
그래도 아마도 계속 변경사항 적용 업데이트하느라 시간 다 갈거같은~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는 대체적으로 스팀엔진 팀의 대응에 만족하는 편입니다. 잘 하고 있다고 보거든요.

좋은 아침. 저는 코박봇 입니다.
업보트 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787.37
ETH 2302.9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