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URL기반으로 바뀐 것에 대해서.View the full contextpharm.steemit (61)in #sct • 7 years ago url 기반으로 가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그런데 모든 니트로스가 url 기반으로 바뀔 경우, 사용자들은 선택의 고민을 해야하겠군요^^
맞습니다. url 기반으로 바뀌면 정체성이 확실히 생기기도 합니다 ㅎ 수익성이 조금 떨어질수는 있지만 원하는 글을 모아서 볼 수 있기도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