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AA] 트리플A 스콧봇 페이아웃 스크린샷 움짤~!

in #sct7 years ago

저도 며칠전에 비슷한 글을 올렸는데.
그때는 스콧봇의 시간차때문이라고 댓글 주셨던거 같은데.. ㅎㅎ

꼭 페이아웃시점이 아니더라도
한 1분만 쳐다 보고 있으면 숫자가 오르락 내리락하는 것을 볼 수 있어요..

Sort:  

시간차든 무엇이든 스팀엔진

데이터 표현 반영이 오락가락~ㅠㅠ
뭔가 시원한 사이다 필요할듯~!

이런 상황이니 니트러스 사이트 왠만해선 안 들어가봅니당~!
잠시 선물 상자 유혹에 빠졌었나 보아요~ㅋㅋ
걍 파티코에서~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올려주신 글은 보팅 반영 관련이자나욧~!

보팅 시 오락가락 처럼 보이는거
일일이 새로 고침하고 기다렸다 보팅해보세요~
이거 완전 구차나요~ ㅠㅠ

스콧봇 반영이 요즘 서버 증설했는지 좀 빨라지곤 있지만 완전 실시간은 아니니 완전 답답하긴 합니다~!

스팀엔진에서 직접 사례들 분석해서
가이드 만들어 배포해야 한다고 보아요~!

사용하는 우리들끼리 아무리 깊게 판들...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464.71
ETH 1591.0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