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EC] 스파 임대 효율은 보통, 보팅 효율은 우수

in #sct5 years ago (edited)

잘 보았습니다. DEC를 steem-engine상에서 갖고 있으면 보팅을 해주는 것인지요? 임대하신 분들을 보면 스몬에서 보팅을 다 해주는 것 같지는 않아서요^^

Sort:  

스몬팀에게 보팅 받을 포스팅주소를 메모에 적고 DEC를 보내야합니다
DEC를 많이 보낼수록 많이 받습니다

스팀엔진 지갑에서 스몬팀 누구에게 DEC를 보내야 하는건가요?

흠, @splinterlands로 DEC와 주소를 함께 한번 보내 보았는데, 스팀몬스터 쪽에서 보팅을 해준 내역이 없네요^^; 잘 되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한번 더 시도해봐야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얼마나 지나셨나요 2~3시간정도 걸립니다

앗 그렇군요^^; 3일전에 보냈는데, DEC가 다시 들어왔습니다. 다시 들어온 것을 확인을 못했습니다. 오래된 글이라 답변을 사실 기대 안하고 있었는데,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glory7님 같은 경우 스몬 글이 아니더라도 DEC를 보내면 스몬에서 보팅을 해주시는 것 같던데, 흠.. 저는 안되나보군요^^;

스몬 글이 아니어도 되는가보네요 그 부분은 잘모릅니다 저도 추측이었어요

감사합니다^^; 한번 확인해봐야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아니면 스팀몬스터 포스팅이 아니어서 그럴수도 있을거같네요 보팅안해주면 반환해줄겁니다

요거시 핵심이군요.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곰돌이가 @pediatrics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346번 $59.682을 보팅해서 $67.95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270.89
ETH 2383.52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