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카카 뻘소리] 이 공간에서 활동하며 생긴 고민!! 누가 도와 줄래요??

in #sct5 years ago

ㅎㅎㅎ 카카형 귀여운 고민이넹ㅎㅎㅎ
난 요즘 포스팅도 잘 안 하고, 댓글도 잘 못 달고 있음 'ㅡ' ㅋㅋㅋㅋ
바쁜 건 아니고 그냥 게으름병이 도져서 ㅎㅎㅎ

그리고 나 내일부터 10일정도 베트남으로 여행가!! 'ㅡ' 오예 ㅎㅎ
보팅이나 댓글 별로 없어도 서운해하지망 ㅎㅎㅎ

Sort:  

오~~~~ 뉴발형
댓글 보팅 아무것도 없어도 괜찮으니
10일 꼭 좋은것만 보고와 꼭!!
여행 아주 잘 다녀오고 여행중엔 여행에 집중!!
그리고 간김에 사진도 좀 많이 찍어서 그냥 편하게 사진만이라도 좀 올려줘
생존신고!! 그래야 오이형하고 미미꽃형 드립을 구경하지 ㅋㅋㅋㅋㅋ
여행 조심해서 그리고 즐겁게 잘 다녀와
주의 : 좋은것만 보고와!! 이 외로운 늑대형아!!!~~~~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447.77
ETH 3173.1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