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채굴이야기] SPT 채굴!! 이거 가볍게 볼게 아니군요!!

in #sct5 years ago

제가 하면 욕심부린다고 욕할까봐<왕소심 카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 카카형ㅎㅎㅎㅎ
난 스몬을 안 해서 SPT 관련 혜택은 잘 못 받지만,
그래도 SPT 고래로서 퐈이팅이야 카카형!! ㅎㅎㅎ

Sort:  

ㅋㅋㅋㅋ
@kakakk를 친구로 받아줘
동생이 포스팅을 하면 점을 하나 찍거나 ㅋㅋㅋ를 날라는거야
그럼 동생이 슬쩍 보팅을 하고 간다고..
뉴발형한테는 아낌없이 주고 싶다.
그래야 청을 얻어먹지 ㅋㅋㅋㅋㅋ

오홍ㅋㅋㅋ 카카형 동생들 진짜 많네ㅋㅋㅋㅋㅋㅋ
팔로우 완료!! ㅎㅎㅎ 포스팅 보이면 바로 댓글 달아버릴게!! ㅋㅋㅋ

내가먼저 부자돼서 배풀자
친구도 같이 가면 좋다.
뉴발형은 좋은 친구
그래서 같이가자

부자되기 공식 <끝> 댓글 주세용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6181.33
ETH 2700.56
USDT 1.00
SBD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