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Coin] 고팍스 정책변경View the full contextnewiz (79)in #sct • 7 years ago 오잉?? 이제 미리 입금을 해 놓아야겠네요 ㅠㅠ 불편...ㅋ 그래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모르고 지나칠뻔 ㅎ
네~ 이젠 바로바로가 힘들겠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