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ENG 토큰 드디어 채굴!! 엠포 1개 스테이킹 후기 ⛏⛏

in #sct7 years ago

안녕하세요,
개미똥꾸멍 만큼만 투자하는🐜
뉴비존🐽입니다.

엠포를 약 304스팀 정도에 1개를 겨우 구매했는데,
스테이킹한지 2일 지난 오늘 1.2개가 채굴됐네요.

그래서 시세를 봤더니...

0.321.............????

분명 어제까지만해도 0.7정도였는데...............

304스팀 써서 채굴했는데 0.3이라니...............

이게 무엇일까요?ㅠㅠ.....

효율성이 너무 별루일까여?ㅠㅠㅠ.....

PAL도 떡상했으니...

PAL 생각하며 안팔구 모아둬야겠어요..

과연 얼마까지 떨어지는..아..아니 올라가는지!!!

Sort:  

이틀에 1.2개면... 음!! 한 2000일 걸리면 304개 채굴 되는건가요? ㅎㅎ
올라 가즈아~~ 화이팅!

ㅋㅋㅋ 2000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긴하나염?ㅋㅋㅋㅋㅋ

5.47년... 시간 금방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47년..ㅋㅋㅋㅋㅋㅋㅋ 오메....................................스팀잇이 그때까지 있을까요?ㅋㅋㅋ

ㅠ_ ㅠ
!darmatoken

드라마 ㅋㅋㅋㅋㅋ

드라마 7H shake

음~ 그래도 들어가시는 코인들 성과가 좋으시니까, ENG도 나아지겠쥬~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049.63
ETH 1572.0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