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포노 사피엔스] 최초로 쓰는 책 리뷰View the full contextnewbijohn (73)in #sct • 7 years ago 생일축하!! 따봉~! ㅋㅋㅋㅋ
생따봉!!! 너무 고마워요이~~~~ 언 뷜리버불!!! 땡수베리마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