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goda] 무슨 약을 드실래요?

in #sct5 years ago

아주 오래된 영화입니다.
제가 중학생때 봤던 영화이지만, 아직도 내용이 좋아서 기억이 많이 남는영화죠. 바로 매트릭스

영화의 중간에 보시면, 리오가 모리스로 부터 인생을 선택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영영~ 매트릭스 세계에 있을것이냐, 아니면 진실을 알게 될것이냐?

그림1.png

진실을 알고 싶으면 파란약을.. 영원히 지금의 세계에 빠져 있을려면 빨간약을...
(어떻게 보면 트루먼쇼랑 비슷하긴 합니다만, 선택할수 있는 기회를 주는건 다르네요.ㅎ)

어렸을때는 당연히 파란약을 먹고 진실의 세계로 나가자! 꿈을 향해!! 가자~~ 였지만, 지금도 과연 그런 판단을 서스럼 없이 할수 있을까? 의문이 됩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당신이 리오인데, 아래와 같은 약을 건너받았을때.. 영화처럼 파란약을 먹을껀지.. 아니면 현실세계인 빨간약을 먹을껀지...
그리고, 그 약을 선택한 이유가 먼지? (현재의 인생이 얼마나 힘든가에 따라 선택이 나눠질듯 합니다.ㅋㅋ)

Sort:  

진실의 세계에 대해서 너무 궁금해서
파란약을 선택할 거 같아요. ㅎㅎ

Congratulations @new-jerse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저는 빨간약이요. 현재를 더 사랑할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38.05
ETH 2552.0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