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윈도우 노트북과 맥북 어떤걸 선호하시나요?

in #sct5 years ago

저는 일단 노트북.
지금도 노트북을 잘 쓰고 있습니다. 맥북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지는 않았고, 노트북보다 실용적인 면에서 얼마나 편리한지 확인은 안해봤습니다. 자세하게 알아보고 정말 좋은 기능이 많다면 가격이 들어도 맥북을 사겠지만, 현재까지 제가 직접 확인한 정보다 없다보니.. 아직은 노트북.!

조만간 전자매장에 가면 맥북도 유심히 살펴봐야겠네요.

Sort:  

아직은 경험해보진 못하셨군요~ 으흠.. 잠깐 봐서는 사실 그닥 장점을 체험하긴 어려울 것 같긴합니다.
윈도우에 워낙 오래 익숙해져 있었다보니까요 ㅎㅎ
다른 분들이 가지고 있는게 있다면 그때 한번 경험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930.79
ETH 3268.0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