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goda] 책을 읽으시나요?

in #sct4 years ago

예전엔 열심히 책을 읽던적이 많았습니다. 홍대리의 독서일기,?? 를 읽고, 정말 100권 채워볼려고 노력도 했었습니다. 물론 목표달성은 못했지만, 그래도 많이 읽었죠

그런데 최근에는 책을 잘 안읽고 있습니다ㅠ

그래서 읽고 싶은 책(2020트렌드 코리아)을 사서 읽어볼려고 하는데,
Screenshot_20191222-121929_Samsung Internet.jpg

계속 책상에 방치해 놓고 있습니다. ㅠㅠ

좀 부끄럽기는 하네요. 켁. 1권도 읽지도 못하고있으니

사고다님은 한달에 몇권쯤 책을 읽으시나요??
나만의 책읽기(다독) 방법이 있으신가요?

Sort:  

이 책... 매년 읽었는데,,, 언제부턴가... ㅠㅠ

아마도... 스팀잇 시작하고 책을 더 안 읽게 된 것 같아요. ㅠㅠ
나만의 독서방법이라면...

제가 독서에 재미를 붙이기 시작한 건 지하철이었어요.
지하철에서 시간떼우기로 읽기 시작했죠.
그땐 스맛폰이 없던 시절이라 가능했을지도 몰라요.

스맛폰이 생기면서 독서하는 시간이 더 많이 준것은 맞지만,
저도 나하님처럼 스팀잇이 생기면서 더 여유시간이 없어 독서시간이 준것 같네요.ㅋ

학기중에 책을 많이 읽지 못해 아쉽습니다. 어릴 적에 책을 참 많이 읽었고, 군대에 있을 때에도 남는 시간에 책을 참 많이 읽었는데 올 해에는 월 1권도 읽지 않은 것 같네요.

그래도 책에 푹 빠지면 쭉 읽는 편이기 때문에 재밌는 시리즈를 발견한다면 쭉 읽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뭔가 흥미를 느낄 필요가 있는데.. 요즘은 쉽지 않네요. 연말이라 회식만 많아서.ㅋ

젊었을땐 다양한 책을 봤습니다만
요즘들어서는 큐티책만 보고있네요

큐티 책이 어떤건가요? 처음들어보는데요. 제가 잘 몰라서.ㅋㅋ
아 검색해보니, 성경관련 책이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148.50
ETH 3780.07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