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저는 주식투자가 처음인데요 : 2 상한가제도, 사이드카, 미수매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naha (78)in #sct • 6 years ago 안 해보렵니다.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