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간의 흑역사 : 식민주의

in #sct6 years ago (edited)

댓글이 없다. 멋지다. ㅎㅎㅎㅎㅎ 근데, 조회수좀 나왔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