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좋은글을 어떻게 가려내나? (결론 : 좋아요가 아니라 열람수다!)View the full contextnaha (78)in #sct • 7 years ago 제 블로그도 1일 1~3만 들어왔는데,,, 저품질 공격을 당하고는... ^^
얼마나 마음이 쓰라리셨습니까... 아무것도 손에 안잡히는 그 기분... 안당하면 모릅니다.ㅎㅎ
화나서 네이버랑 싸웠지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