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엔진 트라이브] 크리에이티브 코인 토큰판매 및 에어드랍 예정 소식

in #sct5 years ago (edited)

어제 토큰 거래되는 걸 보고는 운영계정이 쓴 글을 번역기 돌려서 읽어보긴 했어요. 예술쪽이라고 해서 '소설도 예술인데.'라는 생각을 잠깐 한... ㅋㅋㅋㅋㅋ 일단 오픈 돼봐야 알 것 같아요. 그리고 에어드랍 대상이 많은 걸 보고는 팔토큰처럼 클래임드랍을 하려는 건 아닐까 생각이 든... ㅎㅎㅎ

Sort:  

역시 나하님 빠르시군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스팀엔진팀이 직접 관여하는 것은 아니라 클레임드랍을 지원하는 대신 GEEK처럼 에어드랍 툴을 사용하지 않을까 싶기는 한데, 어떻게 진행될지 두고봐야 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44.62
ETH 3320.0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