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 토큰 3만 개를 스테이킹하면 얼마가 찍힐까? + PALMM 1개로 7일 동안 채굴한 결과 보고

in #sct5 years ago (edited)

테스트 삼아서 PAL 토큰을 사서 스테이킹 해봤습니다.
보팅을 해보니... 0.00
물론 풀보팅.
엇... ㅋㅋㅋㅋㅋ

그래서 일단 글에 palnet을 넣고 몇개 올려봤고,
드디어...
저도 보팅을 받았습니다.

제가 캡쳐를 늦게 해서 그런데요,,,
낮에 봤을 땐 2 PAL이 찍혀 있었습니다.

보팅한 분이 누군가 보니,,,

이 분입니다.
그래서 몇 개나 스테이킹 했는지 알아봤습니다.
이 분 지갑에 들어가 보니...

무려 3만 개나 스테이킹을 했더군요. 헛...
3만 개 스테이킹 했는데 겨우 2가 찍혔다고?
그래서 몇 퍼센트로 찍었는지 확인해봤습니다.

20%로 찍었더군요.
보팅마나는 대략 90%였습니다.

그렇다면, 풀보팅 시 몇이 나오는지 계산이 되더군요.

3만 PAL 스테이킹을 하면 풀봇시 대략 10 PAL이 찍힙니다.
(발음이 좀 이상하니까 '십 팔'이라고 읽지 말고, '십 피에이엘'이라고 읽어주세요. ^^)
3천 PAL 스테이킹으로는 풀봇시 대략 1 PAL이 찍히겠죠?
흠... 생각외로 적습니다.
일 발행량이 너무 적네요.

PAL 토큰의 현재 시세는, 어마어마하게 올라서 0.18998입니다.
3천 개를 사려면 569.94 스팀이 필요합니다.
3천 개를 사서 스테이킹 하고, 하루에 풀봇 10번 하면 큐레보상 반띵이니까 5 PAL 수익이 됩니다.
아~~~ 극악입니다.
SCT와 비교하니,,, 이건 뭐... 할 게 못 되네요.
저는 PAL 토큰 스케이킹 물량을 전부 파워다운 해야겠어요.
PAL 3천 개 살 스팀으로 차라리 PALMM을 사는 게 더 이득일 것 같습니다.
물론 PALMM도 수익률이 극악이긴 합니다.

https://www.palnet.io/ 몸빵하느라 날린 스팀이 적지 않지만,,,
투자가 항상 성공할 수는 없으니... 일단 만족합니다. ㅠㅠ

PAL 수익률에 대해 궁금했던 분이 계셨다면,
궁금증이 해결됐길 바랍니다. ㅠㅠ

그리고,,,
PALMM 1개 스테이킹으로 7일동안 마이닝 해서 8개 채굴했습니다.
하루에 1개 정도는 채굴이 되고 있네요.


이 글이 고마우면 아래의 글도 읽어보긔!!!
코인판이니까 코인 얘기 하나 해볼게요

Sort:  

li-li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i-li님의 평론가들의 도서리뷰 # 66 (190615)

...로카즈 | 걷는 듯 천천히
곤도 마코토 | 의사에게 살해당하지 않는 47가지 방법 / (제2회 책리뷰대회(by naha 수상작)
공부기술
공지영 | 봉순이 언니
구본준의 마음을 품은 집
구병모 | 위저드 베이커리
구스미 마사유키 ...

뜨아아아아~!

팔아야 할 팔이군요... ㅋ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상당히 궁금했던 부분이었는데 덕분에 해소되었네요 ㅋ

팔 파워다운 28일인거 맞나요 ? ㄷ ㄷ

Congratulations @nah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9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헐. 채굴 극악이네요.
565 개 스테이킹 해서 해봤더니 0 이 찍히더만 이유가 있었네요.

저도 바로 파워 다운 합니다.

T.T 너무했네요. 다음번에는 효율 높을걸로 더큰 수익나시길 바래요~!

10PAL 발음 좋네요~ ㅎㅎㅎㅎㅎ

팔 안팔고 들고 있는데... 스테이킹 할 필요는 없겠군요~

어흑 수익률이 정말 낮네요... 에어드랍 받은 팔 코인은 그냥 팔아버릴까요...

이 글을 보고 다 팔아버렸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5
BTC 67020.94
ETH 3270.13
USDT 1.00
SBD 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