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FOUR 4일만에 첫 채굴 자랑, RORS 판매량 대박, PALMM 1개 스테이킹 및 테스트 (PALMM 투자 주의사항 추가)

in #sct5 years ago (edited)

EMFOUR 1개 스테이킹 후,,, 4일만에 드디어 ENG 1.1개를 채굴했습니다.
와우~~~

얼마나 기쁜지요.
1년이 가도 채굴량 0개일 줄 알았거든요.
드디어 채굴. ㅠㅠ
감격의 눈물. ㅠㅠ

4일에 1개 채굴이니까,
1년이면 365/4=91개.
대략 년 30% 수익이긴 하네요. ㅎㅎㅎ


RORS 판매가 부진하던 차에...
개발사 등의 신뢰되는 글들이 올라오더니
1차 프세 50%가 순식간에 팔렸습니다.
한 번에 막 백만 개씩 팔렸네요. ㅎㅎㅎㅎ 대박!!!

저는 현재까지 5만 개를 사놨고요,,,
마음 같아서는 5만 개 더 사서 10만 개를 채우고 싶긴 합니다.
음... PALMM 를 괜히 샀나. ㅠㅠ
1차 프세 끝나기 전엔 사야 하는데... ㅠㅠ


PALMM 1개를 샀습니다.
PAL 토큰을 채굴하는 마이닝 토큰입니다.
발행량 10%가 채굴로 발행된다고 해서 일단 샀어요.
스테이킹 한 지 몇 시간 지났는데,,, 아직 0개 채굴. ㅠㅠ
이것도 혹시 랜덤 채굴이려나요? ㅠㅠ
에구궁... ㅠㅠ
묻지마 투자 하지 말라고 해놓고 제가 하고 있어요.
저는 치매가 확실합니다. ㅠ

PAL 토큰은 https://www.palnet.io/ 에서 사용하는 토큰이고요,
백서는 https://steemit.com/minnowsupport/@minnowsupport/palcoin-launch-a-revised-whitepaper-and-token-launch-by-the-minnow-support-project 요겁니다. 와~~~ 링크 주소 대박 길어!!!

PALMM은 PALM에 비해 4배 효율입니다. 가격은 3배고요.
EMFOUR도 보면 EM에 비해 효율이 4배이고 가격은 3배잖아요,
엠포 완판되면 무조건 오른다고는 생각했습니다.
가격은 3배고 효율은 4배니까, 최소 399스팀까지 오를 것 같았죠.
그래서 더 사려고 스팀 모으고 있었는데,,,
으잉??? 갑자기 완판... ㅠㅠ
역시 행동이 빨라야 합니다. ㅠㅠ
예상대로 엠포는 완판 직후 400스팀에 거래되고 있네요.
PALMM도 완판되면 오르겠죠? 그런데,,, 판매량이 너무 많아요. ㅎㅎㅎㅎㅎ
완판 되긴 힘들 듯 보입니다.

PALMM 투자 주의사항 추가 19년6월8일10시24
https://www.steemcoinpan.com/sct/@donekim/pal-palcoin
위 링크 먼저 보시고요,,,
PAL토큰의 경우 클래임드랍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어마어마한 양이 쏟아지고 있고요,
가격이 10토막 20토막 나고 있습니다.
PAL 토큰이 미세먼지가 될 수도 있으니
PALMM 를 사는 건 말리고 싶습니다.

Sort:  

ldsklee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dsklee님의 미리내의 주사위를 맞춰라~~(상금 2stc)

첨자를 발표합니다.
게임 결과가 멋지다.`~
bluenge 님, jun1004 님, naha님, kgbinternational 님부적이 있어.
rainingfall 님, ravenkim 님, influencer07 님은, ...

저도 막 글을 올렸는데 1.1개라니까 .. 정산이 이상한데요 .두개로 이틀만에 1.1개가 들어왔는데.. 정확한 분배에대한 글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ㅎㅎㅎ

저는 4일만에 1.1개 들어왔으니까, 2개로 2일만에 들어왔다면, 계산이 얼추 맞네요. ^^

한개로 4일만에하는걸 “4개로 4일만에”라고 잘못 봤어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축하합니다.
드디어...ㅋㅋ

저도 채굴하고 좋아서 ( 그게 머라고...) 포스팅을 했었죠.

고맙습니다. ㅎㅎㅎㅎㅎ

역시 나하님은 스팀엔진 토큰들 전문가이십니다^^

절대 아니에요. PALMM 산건 완전 망했어요. ㅎㅎㅎㅎㅎ

점점 전무 투자가에 스멜이 느껴집니다.
잘 배우고 가요^^

PAL 토큰은 뭔지 모르고 덤볐다가 완전 망했어요.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745.34
ETH 3326.9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