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프로모 레전드 뽑은 거 자랑질 + DEC 채굴과 투자

in #sct5 years ago (edited)

스몬은 일퀘라는 게 있어서 매일 할 수밖에 없습니다.
스몬 마케터는 정말 천재입니다.

그런데... 일퀘 보상을... 한 달 넘게... 0.01짜리만 받으면서 일퀘가 지겨워졌고,,,
요즘 스판에서 노는 게 더 재밌어서 스몬을 거의 안 했습니다.
하지도 않는 스몬 카드 다 팔아버릴까 하다가...
그래도 이번 시즌 다야는 찍어보자고 어젯밤에 좀 했습니다.

그리고 다들 아시듯...
이기면 DEC 채굴도 되니 할만 하더군요.
이기면 이기는 대로, 지면 지는대로...

흠... 오랜만에 하니까 덱이 개판으로 짜지더군요.
정말 DEC 채굴 아니었으면 진작에 꺼버렸을 겁니다.
그래... 다섯 판만 이기자.
다섯 판 이겨서 DEC 2500개 모이면 카드 까고 꺼버리자.

크립토게이머 다이스 돌리듯 아무생각 없이 DEC를 채굴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2500개를 모으고는
신 프로모 카드 5장을 샀습니다.
뿌듯. ㅎㅎㅎㅎㅎ 이게 뭐라고. ㅎㅎㅎㅎ

그리고 오픈... 으잉~~~~~

2019-05-28 00;48;00.PNG

짜잔!!! 레전드가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와우~~~
물약 없이 레전드가... ㅋㅋㅋㅋㅋ

가격을 보니 최저가가 5불입니다.
5천원 벌었어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생각해보니...
제가 마켓에서 DEC를 5만 개 사둔 게 있다는 게 생각났습니다.
오를 줄 알고 투자 목적으로 샀는데요,,,
오르긴 개뿔...
스몬에 천재 마케터가 있다는 걸 깜빡 했지 뭐에요.
DEC 가격은 정확하게 카드 가격과, DEC 보팅 가격과 거의 일치하더군요.
와~~~ 너무 천재 아닌가요?
절대 안 오릅니다.
ㅠㅠ 평생 안 오를 겁니다. ㅠㅠ

1 5만 개 사둔 거 도로 판다. (그냥 본전)
2 신 프로모 카드 몽땅 깐다. 골레 나오면 대박!!!

음... 고민고민...

DEC의 스파 임대 채굴 몸빵하신 분의 결과가 오늘 나왔습니다.
[sct] 스몬 DEC 임대 수익률을 계산해보자!!!
35% 수익이라고 하네요. 와우~~~ 대박!!!
2천 스파 임대시 1일 2스팀 정도의 DEC 보상이 나온다고 합니다.
제 스파는 제 것이 아니기에 임대는 패스. ^^

Sort:  

wonsama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wonsama님의 [SCT] 2019.05.28 글 분석

...- 스팀코인판 그리고 스팀잇이 느릴 수 밖에 없는 이유
stmjin - weed 관련 퀴즈?
naha - 스팀코인판엔 장밋빛 미래만 있을까?
ldsklee - 스팀코인판 지갑 ...

DEC은 변동성이 거의 없다고 봐야죠. 내릴 확률도 거의 없고..

@naha님 임대량 1000으로 변경했습니다
점차 늘리겠습니다 ㅋ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098.81
ETH 2411.66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