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코인판 뉴비 지원 1차 계획 + 양도받은 계정 정리

in #sct6 years ago (edited)

제가 스판에서 '최신글'을 하루에 10번 정도 눌러봅니다. 아마도, 새 글을 쓰면 제 눈에 거의 보일 겁니다.
(차단 계정 제외)

제 보팅 마나에 따라 다르겠지만, 아래와 같이 지원할 것을 약속합니다.
(저는 대략 3만7천 정도 스테이킹 했으며 풀보팅 하면 10~12 STC 정도 찍힙니다.)
보팅 시, STC만이 아니라 ZZAN LIV DBLOG PALNET SAGO 등 다양한 니트러스 토큰들이 함께 보팅 됩니다.
(SAGO의 경우 운영계정을 제외한 스테이킹 순위 4위입니다.)
그리고 저는 제 글의 댓글에 무조건 10% 보팅을 하지만 x 10배 세팅해놔서 STEEM과 STC를 제외하고는 100% 보팅이 찍힙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기한 미정)

뉴비 기준
명성 50 이하는 50~100% 보팅
명성 60 이하는 25~75% 보팅

현재 기준으로 61 이상은 뉴비로 보지 않겠습니다.
(뉴비의 기준은 언제든 달라질 수 있습니다.)

뉴비 보팅은,
@newsct1004를 운영하기 전에 시험적으로 하는 것이므로
언제까지 할지는 고민해보고 다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대략 30여 명을 가입시켰으나
도중 하차하신 분이 많아서 양도받은 계정이 여럿 있습니다.
모든 계정을 양도받은 건 아니고, 양도받은 계정은 정리하겠습니다.
정리 방법은 공개하지 않겠지만 블록 뒤져보면 다 나오긴 할 겁니다.
블록체인은 모든 기록을 남깁니다. 무섭죠.

Sort:  

묻힌 포스팅 묻혀지는 포스팅 응원 함께 해주심 고맙습니다 ^^ 💙

요즘 증말 의욕상실에... ㅠㅠ

무늬만 명성 70 블루엔젤 ㅋㅋ ㅠㅠ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쥐뿔(?) 스팀 ♨ 힘차게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힘내세요. 아자아자!!! 묻힌 포스팅은 럭키님의 천사가 잘 하고 계실 겁니다.

고맙습니다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뉴비들이 정착할수 있는 스팀시세도 왔으면 하네요..

스팀은... 제 생각엔... 여름 언저리쯤부터 오르지 않을까 싶어요. ^^

뉴비를 찾아본게 언제였더라... ㅎㅎ 이젠 피드에 올라온 글만 보게 되더라구요!
관심을 가져야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나하님 화이팅~~~~~~~~~~~

하루에 한두 분 정도 보이긴 해요.

Hi~ naha!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32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You lose! 你输了!愿赌服输,请给我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310.67
ETH 1582.9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