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 팀은 일을 열심히 하지 말지...

in #sct5 years ago

일을 열심히 하는 엔진 팀 덕분에 스팀잇처럼 생긴 지갑이 만들어졌다.
그래. 지갑이 만들어 진 건 알고 있었다.
그런데... 헐...
들어가보니 와~~~ 거래기록 다 나와. 헐...

역시 블록체인은 어떤 것도 숨길 수가 없구나.
얼마 보상 받았는지,
내가 마켓에 보낸 거,
내가 마켓에서 산 거... 다 나오네.

무섭다. ㅋㅋㅋㅋㅋ

Sort:  

bluengel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luengel님의 [2019/05/29] SCT-Curator 7 스판 큐레이터 7](/sct/@bluengel/20190529-sctcurator-7-7-oteezvh1)

...장 중요한 신뢰를 만들어 나아감이라 보아요~!
  • 비 온 뒤에 땅이 굳어진다 (성장통) naha/li>
어제 많이 아파서 울었을 스판 운영진을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당신들...

Congratulations @nah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65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노트북 바꾼후 엔진키 날리고 다시 만들어 야 하는데 벌써 한달 입니다 ㅋㅋjjm산게 전분데 저도 지갑 있을까 요?

JJM은 SCOT가 아니라 스판 SCT 같은 지갑은 없어요. ㅎㅎㅎ

naha님 지갑 구경가야지.

구경 오세요. ㅎㅎㅎㅎㅎ

블록체인 세상은
투명 유리 지갑~!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다 보이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425.80
ETH 2363.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