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 눌렀습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보팅금지라고 적었는데도 130이 넘는 보팅이. 헐...
아무래도 뭐라도 적어야 할 것 같아서 뭐라도 적어봅니다.

제 책상에 재밌는 책이 하나 있습니다. '그때 사회면'이라는 책이죠. 한참 넘기다가,,,
ㅎㅎㅎ
무즙으로 엿을 만들여서 엿먹어라 엿먹어라... 시위했던 기사... 언젠가 TV에서 본 것 같은데,,, 그 기사도 있네요.
예전엔 외우는 것만 잘하면 개천에서 용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부모들의 교육 열기가 대단했죠.
지금이야 뭐 개천에서 용 안 나지만요.

그리고,,, 넘기다 보니... 재밌는 기사들이 많습니다.

양담배를 피우는 것은 경제 발전을 좀먹는 행위라 해서 법으로 금지한 지 10년이 넘었는데도 하루에 10여 건이 적발되고 있는 것은 한심한 일이라 아니할 수 없다. _ 경향신문 1970년 8월 22일자

ㅎㅎㅎㅎㅎㅎㅎ 무려 50년 전 기사지만 웃겨도 너무 웃깁니다. 지금도 뭐 별반 다르지 않긴 마찬가지입니다. 삼성이 국산이라고 삼성 사는 사람들... 삼성의 노예는 아닌지 다시 한 번 생각해보고 사시기 바랍니다. 저는 삼성 불매를 한지 좀 됐습니다. 삼성이 망해야 나라가 더 잘 될거라고 생각하는 사람이고, 삼성 때문에 죽고 피해보고 그런 사람들을 숫하게 많이 봐서 그렇습니다. 당장에 백혈병 피해자들만 봐도 삼성의 행태를 알 수 있죠. 그런데 국산이라고 삼성을 산다는 건 범죄행위자에게 자금을 대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생각해서 삼성 불매를 합니다. 그렇다고 모든 사람이 삼성을 불매해야 한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저는 제 신념에 따라 불매하는 거니까요.

삼성 불매한다고 엘지폰 샀더니 완전 개판이더군요. 진짜 열받아서... 다신 엘지폰 안 삽니다. 이딴 기술력으로 이 가격을 받아먹다니 한심합니다. 그래서 살 폰이 없어서 아이폰을 샀습니다. 뭐 애플도 도덕적 기업이 아닌 건 압니다. 그래도 삼성보다야 다하겠나 싶어서 아이폰을 쓰지요. 그건 그렇고. 흠...

뭐 또 재밌는 기사가 없나 보니,,,
커피도 판매 금지였군요.

생전 처음 마셔보는 커피 한 잔 값이 옥수수 다섯 되 값이라니 분노가 치솟은 것이다. _ 경향신문 1971년 9월 8일자

ㅋㅋㅋㅋㅋ 지금이야 널린게 커피숍이고, 뭐,,, 밥값보다 비싼 커피도 많습니다. 그렇다고 다들 커피 마시는데,,, 이때만 해도... ㅎㅎㅎㅎㅎㅎ 제가 태어나기 전 세상은 정말 재밌는 세상이었군요. 그래도 이때 사람들은 당연하다고 생각했을 겁니다.

저는 이만 자러 갑니다. ^^

Sort:  

재밌는 책이네요 ㅎㅎ

아들딸 구별 말고 둘만 낳아 잘 기르자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느 때까지는 바나나가 최고의 선물 중의 하나였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9.62
ETH 2555.5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