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W의 SCT 풀보팅 이벤트!!! 2라운드 (마감)
BNW의 SCT 풀보팅 이벤트!!! 주사위만 굴리세요. 15,000 SCT 파워로 풀보팅 드립니다.
와우~~~ 핵이득!!!
이벤트 | BNW가 소각 홍보글을 응원합니다 (1만5천 SCT 파워로 소각 홍보글 풀보팅) + 리스팀 이벤트
위 글도 한 번 읽어봐 주시고요... ^^
BNW의 풀보팅 이벤트!!!
와우~~~
SCT 파워가 무려 15,000이나 되는 @naha.sct가 풀보팅 해주는 주사위 이벤트입니다.
댓글로 #wdice 주사위를 굴려주세요.
저랑 가장 가까운 주사위를 굴린 분의 글에 풀보팅을 해드립니다.
(작성한 지 2일이 안 된 글 중, 보팅이 가장 높은 글에 풀보팅 해드립니다.)
일단 굴리세요. 무조건 핵이득!!!
1,000 BNW 이상 홀더분들을 소환합니다. ^^
@atelier-healim @koreaminer @lovelyyeon @jayplayco @glory7 @goodhello @backdm @bewarecenterbase @eunsik @ayogom @deer3 @lucky2 @y-o-u-t-h-m-e @hyokhyok @maikuraki @banguri @ryanhkr @jinuking @happyberrysboy @talkit @crowsaint @rainingfall @fur2002ks @kibumh @tradingideas @hertz300 @chocolatelover @iieeiieeii @japanguide @tkdgjs79 @kstop1 @wonsama @newbijohn @knight4sky
1라운드 결과 발표
제가 굴리고 나서 통계 명령어를 해야 하는데, 통계 명령어 하고 나서 굴렸어요. ㅎㅎㅎ
당첨자는 제가 굴린 36과 가장 가까운
@banjjakism 님입니다. 와우~~~
바로 풀봇 들어갑니다.
와우~~~ 8이나 찍혔어요.
제가 오늘 쓴 홍보 소각 글입니다.
추천도서 <돈을 이기는 법 > 읽기 시작 + 5일선
홍보 소각 글에 풀봇 하시면 큐레이터 보상을 많이 받으시는 거 아시죠? ^^
#wdice
도전!!!
@iieeiieeii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6 이(가) 나왔습니다.
소통도 좋지만, 음악 한 곡 듣고 가세요. from @y-o-u-t-h-m-e
Join #wdice booom
@erod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5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YBT 토큰을 소개합니다! from @ukk
이벤트 감사합니다 ^^
#wdice
Posted using Partiko iOS
@trueimagin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1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스팀코인판 핵인싸 나하의 새 글 보러 가실게요~~ from @naha
다시 왔습니다 ㅎ
#wdice 가즈아
@ayogom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9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오늘의 '~ 간다고 했제' 시세 from @y-o-u-t-h-m-e
이벤트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wdice
바로 2라운드 ㅋ
혜자네요
#wdice
@rainingfall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3 이(가) 나왔습니다.
따뜻한 치유 진정한 쾌유! 척추 정형 전문 강남 베드로병원 from @glory7
주사위 굴려 봅니다.
#wdice
@parisfoodhunter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 이(가) 나왔습니다.
척추디스크전문! 양재역 4번출구 강남베드로병원 from @glory7
저두저두!!!!
#wdice
@jinuking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5 이(가) 나왔습니다.
따뜻한 치유 진정한 쾌유! 척추 정형 전문 강남 베드로병원 from @glory7
참여합니다
#wdice
@feelsogood.cur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4 이(가) 나왔습니다.
따뜻한 치유 진정한 쾌유! 척추 정형 전문 강남 베드로병원 from @glory7
아...여기였어....제...젭알!!!!
#wdic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rowsaint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4 이(가) 나왔습니다.
믿음과 사랑이 숨쉬는 강남베드로병원 from @glory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