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 뻘소리] 다이어트 쉬운게 아니다!! 또 술 먹었다!!View the full contextmimistar (67)in #sct • 7 years ago 방금 군것짛하고 신랑의 구박까지 묵었지 ㅋ 묵었으니 쉬어야겠넹 카카형 잘쟈요^-^
신랑이 시계사준 약발이 떨어졌군^^
미미꽃형 요즘 통 술 안마시네..
부회장 탈락!! 사실 나도 요즘 잘 안마셔서 행동대장 탈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