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News] FATF, 일본 암호화화폐 업계 조사 / [Sago] 자산 축적 방법은...?
솔직히 자산축적은 잘 못하고 있습니다. 겨우 해놓은게 남들 다드는 복리계좌 정도입니다.
그리고 대출해서 전세들어가서 갚고 다시 대출해서 더 큰 곳으로 전세 들어가면서 모으는 정도입니다. 결국 투자에 대한 노하우는 부족한듯 ㅎ
솔직히 자산축적은 잘 못하고 있습니다. 겨우 해놓은게 남들 다드는 복리계좌 정도입니다.
그리고 대출해서 전세들어가서 갚고 다시 대출해서 더 큰 곳으로 전세 들어가면서 모으는 정도입니다. 결국 투자에 대한 노하우는 부족한듯 ㅎ
전세금 키워가는 것도 자산 축적의 한 방법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