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sagoda] 당신은 착한 사람입니까?View the full contextmcgome (68)in #sct • 7 years ago 저는 나쁜사람 같습니다. 조금은 나쁜사람이여야 편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행동합니다. 언제부턴가 그렇게하지 않으면 손해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음이 따뜻하신분 같습니다. 그런 분들이 스스로 나쁜사람이라고 얘길 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