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3]야근&혼밥: 제육볶음

in #sct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mcgome입니다.
오늘은 정리할 일이 남아서 회사에서 야근을 했다. 저녁식사를 함께 할 동료를 찾지 못하여 혼밥을 강제당했다. 예전에 혼밥이 어색한 적이 있었지만 지금은 즐기는 편이다. 음식을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고 힘들게 대화를 나눌 필요도 없다. 조용히 음식에 집중하고 오래 소화시키고 쉬는 느낌이 들어서 좋다.
오늘의 메뉴는 근처 식당의 제육볶음으로 정하고 주문을 했다. 은색트레이에 주문한 음식을 금방 가져다 주셨다.
09C25BF7-F068-4485-B53E-B3142855B2F0.jpeg
주메뉴 제육볶음, 따뜻한 콩나물국, 사이다맛이 조금나는 시원한 동치미 그리고 밑반찬으로 콩나물무침, 메추리알을 넣은 장조림, 양파장아치, 무김치, 배추김치가 나왔다.
제육볶음은 앞다리살을 사용하여 씹히는 맛이 있고 양념이 잘 베여 공기밥과 잘 어울렸다. 조금 추운 요즘 같은 날씨에 따뜻한 콩나물국과 매콤한 제육볶음으로 식사를 하고 마지막으로 동치미 한그릇을 먹고나니 기분 좋게 일 할 수 있을거 같다.
여러분은 야근하기 전 혼밥 메뉴로 무엇을 주문하시겠습니까?
~꿈꾸는 소년~

Sort: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으니
뜨끈한 순대국밥을 먹을 거 같은데요. ^^

공감합니다 ㅎ

공감합니다 ㅎ

순대국밥 저도 좋아합니다.

저도 자취하고 있기 때문에 혼밥을 즐기는 편입니다! 그나저나 저 사진 속 제육볶음과 밑반찬들이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저는 개인적으로 혼밥 메뉴로 한정식 보다는 햄버거나 분식 등 간단한 메뉴를 선호합니다.

저는 같이 먹을때 햄버거를 먹고 혼자 먹을때는 좀 더 챙겨서 먹는편입니다.

전 떡볶이, 라면 등 분식을 좋아해서, 그 중 하나로 배를 채우고 야근할거 같아요.

라면은 365일 언제나 땡기죠. ㅎ

집밥보다 낫네요 ㅎㅎㅎ

저는 혼밥을 한다면 순대국밥이나 분식점에 가서 라면에 김밥을 먹을 것 같네요. 아직 혼밥이 익숙하지는 않아서 뭔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거를 선호합니다.
하지만 나중에 한번은 혼술남녀처럼 혼자 맛있는 가게들을 돌아다니며 소주 한잔 하고 싶네요

야근엔 든든한 육류가 최고지요. ^^

Congratulations @mcgom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5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⁴ - Meet the Steemians Conte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55093.98
ETH 2894.76
USDT 1.00
SBD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