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RS 2차 판매군

in #sct5 years ago

RORS 2차 판매군


2.jpg

어마어마한 물량이 나왔네요. 재미로 sct 코인 일부를 환전해서 rors 코인으로 바꿨네요.

1.jpg

아주 소액이지만 재미로 즐기기 위해서 구매 해 봤네요. sct 코인글이 쓸게 없으니 이런식으로 거래 글을 써보네요.

rors 코인은 사실 신뢰는 잘 가지 않네요. 오늘 보니깐 홈페이지도 개설 되어 나왔긴 하지만요.

배당 코인이라고 하는데 ait와 rors의 로드맵 글을 보면 뭔가 좀 이상해 보여서 좀 그렇지만 암튼 초반 선동은 뭘 해도 좋으니 그냥 선동에 즐겨보는 차원으로 티도 안나는 코인 매수이지만 스팀엔진 코인들의 봄바람에 한번 따라서 즐겨 봅니다.

계속 sct 파워업을 못하고 있군요. 보상도 얼마 안들어오고 오늘 2차 rors 판매라고 하니깐 한주 모운걸로 산거라 쥐똥만큼의 매수군요.

암튼 나중에 뭔가 좀 있겠죠.

그리고 비트가 진짜 봄바람이네요. 이제 여름인데 그 열기가 거래소에서도 느껴지네요. 작년 여름은 거래소가 진짜 추운 겨울이였는데 이번 여름은 후끈 하군요.

11.jpg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06.72
ETH 2910.1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