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천만이 무너진 1차 파동 후 복귀

in #sct5 years ago

비트 천만이 무너진 1차 파동 후 복귀


1.jpg

1차 파동이 나왔군요. 어제 털고 1차 파동을 준비 했다 단타 쳤으면 재미를 봤었겠죠. 결과론적 입장에는 아쉬움이 따른 구간이네요. 좀 더 오르길 기대하고 놔뒀는데 1차 파동이 준비가 안된 상태에서 그냥 짧은 존버가 되어 1차 파동을 그냥 지나갔네요.

17년도 모니터링을 많이 하셨던 분이면 그 당시 천만 돌파 무렵의 파동과 비슷하게 흘러가지 않았나 생각 해봅니다.

아무튼 단타 트레이너들은 좀 재미를 봤겠죠.

위 차트는 비트마스터 걸로 보는데 아직 갱신을 안해놓았네요. 1차 파동 후 하락하는 시점에서 차트가 멈췄네요.

2.jpg

업비트 차트로 보면 가격대가 다시 복구 되었네요. 알트들은 어제 가격대로 달리고 있고요. 단타 분들 오늘 새벽과 아침에 재미를 봤을 지도 모르겠군요.

거래소 빨간 불들을 보면 불장처럼 보이는데 천만 1차 파동 후 복귀하는 가격대라서 아직 멀었군요. 얼마나 복구 되고 다시 비트가 횡보 아니면 상승 할지 지켜봐야 하네요.

다른 알트 코인들은 접어 둘고 내 알트 코인만 상승하자 빨리! (^^)

한 천칠십만~천백만사이에서 1차 파동 준비 하려고 했는데 쩝쩝쩝!
욕심이 과해 단타 먹이를 놓쳤군요. 그놈의 조금만 조금만 하다 익절 타이밍을 놓인 하루네요.

Sort:  

Congratulations @maxki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654.57
ETH 3250.95
USDT 1.00
SBD 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