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코인 날씨

in #sct5 years ago

오늘의 코인 날씨


1.jpg

어제랑 별반 차이가 없네요. 지금 위 시세는 실시간 갱신이 안이루어져서 가격대가 낮게 책정이 되었는데 비트대장이 960만선 이상이네요.

머큐리가 오늘 달리는군요.


2.jpg

몇일전 펌핑하고 한동안 쭉 하락하면서 횡보했는데 다시 잠에서 깨어나 펌핑을 하네요. 올라 탔던 분들은 익절탐 잡고 재미 보고 있겠죠. 오늘 지나면 머큐리 또 하락 횡보 하려나 암틈 오늘의 알트는 현재까지는 머큐리군요.

아인스타이늄 요놈 왜 계속 우상향이지


11.jpg

곡선이 참 이쁘게 상향중이네요. 이 코인은 스켐 말이 진짜 많은 코인인데 그냥 우상향 하네요. 뭔 호재가 있나 저리 낚시하라가 쭉 하락 할 것 같아서 안들어 갔는데 계속 물타면서 상승하네요. 과거 2~3개 이 코인에 물려서 그당 시 번거 다 꼴아 박았는데 참 싫어하는 코인임!
상승 할때는 미친 듯 상승하는데 고점에 물리면 답이 안보이는 코인이기도 하죠.

업비트 기준 오늘의 알트 상승 코인들


3.jpg

언제쯤 네가 가지고 있는 알트가 상승 할지 기다리다가 지치네요. 한번 펌핑 할 때가 왔는데 괜히 뺐다가 피볼 것 같아서 저번에 몇번 피봐서 꾹 참고 있네요. 특정 알트 코인을 뺐더니 한시간도 안되어서 30% 이상 상승하는 꼴을 몇번 본 뒤로 빼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 되는 주간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76.09
ETH 2903.83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