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깝다! 1원짜리 코인!

in #sct5 years ago

아깝다! 1원짜리 코인!


그제랑 어제 2편의 코인 post를 작성했는데 다른데 묶여 있어서 알면서도 치킨값이나 벌지하면 소액만 담궜는데 너무 빠르게 펌핑하는군요. 좀 있다 펌핑 후 1차 하락장에서 묶인 거 좀 풀어서 매수 하려 했는데 그냥 달려 버렸군요.

여기 post에서 일부 거래 내역을 보여 드렸었죠.

2.jpg

여기서, 주시한 코인은 비트천만후 1원 코인 펌핑이였는데 펀디엑스 코인이였죠. 업비트에 최저가 코인이고 곧 비트 천만이 다가오니깐요. 관찰용으로 소액만 담궈뒀었죠.

여기서 말미에

11.jpg

이 차트를 보여줬는데 오늘 시세를 보시면

1.jpg

장난아니게 상승했지요. 하루만에요. 진자펀디 다른 코인에 안묶였으면 어제 몰빵아니면 어느정도 투자해보고 싶었는데 너무 빠르게 올라가 버려서 타이밍을 놓쳤네요.

제가 말해놓고도 먹지를 못하는 아쉬움!
중이 제머리를 못깍는다는 말이 이 상황을 말하는 것 같아요. 뻔히 1천만 돌파했으면 1원 코인들이 그냥 가만히 안있을텐데 알면서도 여력이 안되니 눈뜨고 입맛만 다시는 상황이 되었네요.

이 코인을 놓친게 아쉽네요. 2틀에 거쳐 올렸는데 에휴휴! 한숨만!
어제 SCT 코인 보상이 좀 들어 온고 steem으로 교환해서 거래소에서 펀디 구매할까도 생각했는데 보팅해주신분이 생각나 양심한 파워로 전환했네요. 보잘것 없는 글에 거하게 보팅해주셨는데 팔아먹으면 좀 그렇죠. 교환을 하고 거래소에서 펀디를 구매해도 어짜피 소액이니깐 그냥 파워업 했는데 그것마져도 오늘 시세를 보면 아깝다는 생각만 드네요.

거래소에 다른코인 묶인것만 풀리면 다른코인으로 갈텐데 18년도 초에 묶인게 이제 겨우 풀릴려고 하고 있어서 눈팅만 하고 입맛만 다시고 있네요.

Sort:  

펀디는 이자 이슈!

비트토렌트는 야동 이슈!

다 익절을 하셨어야 했는데 아쉽네요 ㅠㅠ

펀디는 치킨값정도만 벌고
비트토렌토는 이오스 에어드랍이였나 소액만 보유된 상태라!
퍼센트만 봤으면 진짜 투자했으면 어느정도 짭잘 했었을텐데 아쉽네요.

Congratulations @maxki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425.80
ETH 2363.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