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Coin] 고팍스 정책변경View the full contextmarsswim (66)in #sct • 7 years ago 전 코인원이랑 주 거래소인 업빗만 사용해서 잘모르겠어요^^ 하루빨리 자유스럽게 거래되면 좋겠어요^^
부럽습니당. 마자요. 어서 풀어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