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CT 큐레이팅 활동 보고서와 보팅원칙.

in #sct5 years ago

맞는말씀이십니다
고래들은고래들끼리친하고보팅주고받고,
저같은미세미세들은몸으로때우다가지쳐서그만두시는분들도되게많앗는데여튼같이잘살아남아보아요망한야광팔찌사주신거아직도기억하고있답니다. 남치니랑5년뒤에부자되실거니까힘내세요화잇팅

Sort:  

@mikuraki님 고래님들 상호 보팅 저는 충분히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투자자 입장에서 어찌보면 당연한거구요. 다만, 저는 큐레이터 역할을 할 때는 좀더 글의 내용과 정성을 많이 보려합니다~ 이 뜻이였습니다용.. 야광팔찌 ㅋㅋ 여름와서 아직도 저희 차고 다녀요. ㅎㅎ 다같이 부자되요 우리~ ^^

색깔별로더보내드리겠습니다 ㅋㅋ

ㅋㅋ 그때 색깔별로 다사서 괜찮아요. 주변에도 나눠드렸고. 그리고 저 이사했어요! ^^

주소가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 제가 언제한번 다시 연락드릴게요 ㅎㅎ(댓글로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6050.37
ETH 2629.0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