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JJM의 배당에 대하여.(급하게 다른 제목으로 변경했습니다. 수정중이에요)
사실 가치가 0원이되어도 상관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동안 형님과 함께한순간이 즐거웟거든요!!!!!!!!!!!!!
지금도 무척이나 즐겁습니다.!!!!!!!!!!
앞으로는 더욱 즐거울것입니다!!!!!!!!!!
사실 가치가 0원이되어도 상관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동안 형님과 함께한순간이 즐거웟거든요!!!!!!!!!!!!!
지금도 무척이나 즐겁습니다.!!!!!!!!!!
앞으로는 더욱 즐거울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