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허접하고 잘 모르지만 운영자형님들 봐주시기 바랍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스팀월드로 훔쳐봐서 죄송합니다.

저는 허접하고 코인도 잘모르고 스티밋도 잘 모르고 블록체인도 잘 모르고 그렇습니다. 스팀도 거지구 필력도 거지입니다.

스팀에 보면 보상거절 이런거 있지 않나요? (스코판에 없으면 하나만들어주시구요)

운영자님들이 쓰는글은 보상거절 이런거 눌러서 써주시고

남는 스판빠워는 열심히 글써주시는 형님들에게 좀 눌러주십시요

하루에 4만 8천개인가 나오는데 형님들이 공지사항 적어올리시고 다가지구가시면 저희같은 초미세먼지들은

계속 미세미세합니다. (시스템을 잘 몰라서요 ㅠ_ ㅠ)

그리고 공지사항이 있다면

스티밋에 시스템적으로

최상위에 올려가지구 X 를 눌러야 안보이게 나오는거있던데 이렇게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굳이리스팀안해도되구 대세글안가도되고 좋지않나요?

무슨말인지 적는내내 저도 잘 모르겠지만

똑똑하신분들이라서 금새 이해하실것이라고 생각듭니다.


죄송함에 큐레이터형님들 프사가 없어서 선물로 드리고갑니다.

안쓰실것 같지만... 용기내서 놓고갑니다.

다운보팅하지마세용


그럼 편한밤되세요!

Sort:  

wonsama님이 maikurak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wonsama님의 [SCT] 2019.05.28 글 분석

...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지지리궁상 "암호화폐로??? 화성가는 티켓 GET!!"
maikuraki - SCT-[Clet] 클렛 무료 에어드랍 스케줄 (5월 5주차)
naha ...

마이님..ㅠㅠ 이런거 올리시면 좋습니다!!ㅋㅋㅋ

저 미친놈같죠?

이해가 됩니다.

롱다리형님 감사합니다!

이런 의견 정말 좋습니다!! ㅎㅎ 판.큐 맘에 드는데 큐레이터계정은 포스팅키만 보유하고 있어서 운영진측에서 단체티를 만들어 주면 프로필변경이 가능 합니다.즐거운 밤 되세요~

제가 한글로만들어드렸습니다만 안쓰실것같습니다.

멋져요 마이형 풀봇하고 가용! 그 와중에 #imnotcrazy 태그는 ㅋㅋㅋㅋ

프사를 많이 만들어드려서 미쳣다고생각하실까바 태그를 적어보았습니다.
그걸 또 찾아내시는 도네형님이짱이십니다.

좋은 제안이네요 ^^

드럽게못쓴글이지만 내용전달이잘된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해했습니다.

형님 감사합니다.
형님 프사도 제작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초미세먼지 화이팅입니다~ ^^
저도 미세미세ㅜ;

형님 미세미세아니시잖아요 ㅋㅋ 이거 부계정아닙니까?

저는 둘 다 합해도 몇개 안되서 곧 따라 잡으실거에요~ ^^

사랑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70098.52
ETH 3942.97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