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에게서 리플의 향기가 난다. (향기매매법)

in #sct5 years ago

스팀.JPG

2017년 리플은 참 욕을 많이 먹는 아이였다.
리또속이라며 다들 코인 취급도 하지 않았고
몇몇 열성팬들만 리플이 실생활에 쓰일 것이라며 희망을 놓지 않았다.
남들은 관심도 없던 코인...
정말 지루하게 300원을 왔다 갔다하며 약 올리다가
마침내 한 방을 터트린 녀석..

2019년 스팀은 참 욕을 많이 먹는 아이다.
단톡방에서 언급조차 되지 않는 소외된 아이.
열성 스티미언들만
열심히 스파업을 하며 희망회로를 돌리고 있다.
스팀엔진이니 뭐니 남들은 아직 모른다.
우리들만 안다.
우리들만의 희망회로
활활 타고 있다.

난 2019년 스팀에게서 리플의 향기를 느끼고 있다.

그때 묵묵히 리플의 갯수를 늘렸듯이
난 지금 스팀의 갯수를 늘리고 있다.

물론 한 방이 올 때
팔수 있게 거래소에도 물량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13주는 너무나도 길다.

스팀 너에게서 리플의 향기가 난다.

(본 글은 투자 권유 글이 아닙니다. 투자는 본인의 책임입니다^^
"향기매매법"의 저작권은 @lucky2에게 있습니다.)

Sort:  

ㅋㅋㅋㅋ 리플의 향기가~~ 스팀 가즈아~~~~~~~~~~~~~~~~~~~~~~~~
즐거운 주말 되세요! 럭키누나^^

정말 댓글 장인 독거님~~
사시사철 푸르른 소나무 같군요^^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용.ㅋㅋ

ㅋㅋㅋ 장인으로 인정받는건가요? 영광이네요^^

ㅋㅋㅋㅋ
길을 막고 물어봐도 인정할겁니다^^

독거노인님 드디어 장인 되셨나요?
결혼부터하고 딸을 낳아야 장인되는거 아닙니까? 쿄쿄쿄

앗 ㅋㅋㅋ
독거형 요즘 만화짤 너무 자주 쓰시는것 아닙니까? ㅋㅋ

저랑 같은 생각을. 향기 매매법에 중독됩니다.
정말 지금은 스팀 수량을 늘려야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파는 시점은 알아서 판단해야할 것이고요. 오늘도 스팀 매수!! ㅋ

네. 지금은 스팀의 갯수를 늘릴 시기라고 보여집니다^^
박박 긁어모아 스팀 늘리기~~ㅎ

스팀을 모아야 하는데 스판한테 모든 스팀을 뺐겼네요
이제부터 다시 모으기 시작해야겠습니다^^

이젠 스팀엔진도 있고 향기로움이 널리 퍼지길 기원 합니다 :)

리플.... 저에게 리플은 빵 터질때 못 팔아서 망한 리플이었죠.ㅠㅠㅠㅠ
손절하고 지금은 없는 리플..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ㅋㅋㅋㅋ 향기매매법ㅋㅋㅋ진짜 기발하십니다ㅋㅋㅋ
안그래도 저도 스팀의 떡상 순서도 언젠간 올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때문에
짬짬이 모으고 있어요!! ㅎㅎㅎ

ㅋㅋㅋ

그랬으면 하네요

고수님이 이리 말씀하시니, 한층더 마음이 즐겁네요. 화이팅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020.02
ETH 2458.97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