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소각의 불구덩이로 들어가다.

in #sct5 years ago (edited)

[공지] 스팀코인판 홍보글 보팅 운영방침 업데이트


홍보글 보팅에 변화가 생긴다는 공지가 며칠전에 떴습니다.

 

홍보글 보팅 조건

홍보글 소각은 1.0 sct 이상 소각해야만 보팅이 됩니다.
같은 글에 여러 번 소각될 경우, 소각된 sct의 합을 활용하여 보팅합니다.
직접 null 계정으로 sct를 보낸다면, @username/permlink로 보내주세요. https://www.steemcoinpan.com/@username/permlink도 됩니다.

홍보글 보팅 규칙

보팅 비율 = 1000% * ("오늘" 특정 글에 소각된 sct의 총합 / "오늘" 소각된 sct 총합)
매일 한국시간 아침 9시(utc 0시)에 홍보소각 리스트를 생성합니다.
추가 설명 - UTC기준 0시부터 익일 0시(우리나라 시간 기준으로는 09시부터 익일 09시)까지 소각된 내역을 활용하여 이익0시에 홍보소각 리스트 생성
리스트가 생성될때, 각 홀더의 보팅 퍼센트, 예상 보팅시간이 정해집니다.
90-100% 보팅파워를 유지하면서 순서대로 보팅합니다.

시행날짜

2019년 10월 12일 아침 9시 (한국시간)부터 시행될 예정입니다.추가 설명하자면, 11일 아침 9시부터 12일 아침 9시까지 소각된 글에 대해서 10월 12일 아침 9시부터 보팅할 예정입니다. 

홍보소각 자동화는 어떤 변화를 가지고 올까

이 글도 참고해보세요^^


저도 스팀코인판 초창기에는 정말 열심히 소각도 하고 글도 열심히 썼는데 어느 순간  글 소재의 한계를 느끼고 소각도 그만두고 빈둥빈둥 거리게 된것 같아요.

별로 읽을거리도 없는 글에 소각을 해서 많은 보상을 가져가면 뭔가 뒤통수가 간지럽기도 하고 그런 마음이 컸거든요. 그리고 애매하게 몇번 소각 당하고 나니 소각의 수레바퀴에서 내리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코파시님이 언제 보팅 버튼을 누를지 몰라 자꾸 신경쓰게 되고 그런 것이 싫어서 소각을 그만두었는데 이제 자동화가 된다니 저도 다시 소각의 띠로 들어가볼까 합니다.


이게 첨에는 단순히

"와~~이제 150만 하면 된다는거지? 할만하네.."

했는데 자세히 살펴보면 그런게 아니네요.


역시...

스팀코인판의 운영진들은 단순한 사람들이 아닙니다.

호락호락하지 않아요~~


보팅 비율 = 1000% * ("오늘" 특정 글에 소각된 sct의 총합 / "오늘" 소각된 sct 총합)

네.비율이 있네요. 하하하하...


이제 12일이후로는 아침 8시 30분부터 9시까지 새로운 전쟁이 벌어집니다.

눈치 작전 가즈아~~~~~


원래는 보팅 자동화가 시작되면 다시 홍보를 시작하려고 했는데

워밍업느낌으로 오늘 해보겠습니다.


몇개를 해야하나?

감도 잃었네요.ㅋㅋㅋㅋㅋㅋ


감 좀 먹고 오겠습니다!!

요즘 홍시 맛있습니다.

Sort:  

happyberrysboy님이 lucky2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10 SCT)을 하였습니다.

아이쿠 ~ 감사합니다.

말 그대로 소각의 불구덩이네요;;

이 공지가 얼마나 많은
홍보비용을 만들어낼지;;;

네..ㅎ
뜨거워요.

전 오늘, 리얼 소각 당했습니다. ㅠㅠ

참전하는 럭키님에게 말 그대로 행운이 함께 하시길 ~ 스멘~~!!

어이쿠~~
다음엔 소각 안당하시길.ㅠㅠ
(저도 떨립니다.ㅋㅋㅋㅋ)

저도 요즘 열심히 sct를 구매했습니다.
럭키횽보고 따라해야지~~~
소각 화이팅입니다. ㅋㅋㅋ 소각 화이팅??
럭키횽 화이팅입니다.

ㅎㄷㄷ.. 278로 시작을 알리셨군요 ㅋㅋ

매일아침 눈치작전이... ㅎㅎㅎ

럭키님 맘이 여리셔서 자녀분들 무지 착하것네요.^^

예, 요즘 홍시 맛있어요. ㅎㅎㅎ

홍시 먹고 감 찾읍시다!

앗~ 뜨거워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176.22
ETH 2624.19
USDT 1.00
SBD 2.78